본문 바로가기

Computer

크랙 구하기

※ 참고적으로 여기서 말하는 크랙(Crack) 이란 것은 코카인을 정제한 마약류가 아닌 순전히 컴퓨터 상에서 상용적으로 통하는 낱말으로 어떠한 제품의 라이센스 기간을 없앤다던지 등의 행위를 하는 프로그램을 일컫는 말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보의 바다,인터넷


  인터넷을 흔히 가르켜 '정보의 바다' 라고 일컫는다. 인터넷이 존재하기 전에는 적당한 자료가 없어서 찾는데에 시간이 오래걸렸지만, 인터넷이 존재한 후로 부터 정보가 너무나 많이 과다하게 넘쳐나 정확한 정보를 찾는 것이 더욱 더 중요해졌다.

  우리들은 흔히 비싼 소프트웨어나 돈이 있는 데도 불구하고 소프트웨어를 살 여건이 되지 못할 때 '다운로드' 라는 방책을 이용한다. 대표적으로 당나귀 나 토렌트 등이 있다. 그러나 가끔씩 다운로드 속도가 너무 느리거나 파일이 희귀한 경우에는 어쩔 수 없다. 그렇다면 단지 그 회사 사이트에 들어가서 쉐어웨어를 이용하는 수 밖에 없다. 그러나 trial 기간 보다 더 오랫동안 사용하려면 ? 그 때는 어쩔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Crack ( 크랙 ) 이라는 것이 탄생하였다. 크랙은 원래 마약 중 코카인을 정제시킨 것을 일컫는 말이지만 컴퓨터 상에서는 쉐어웨어의 라이센스 기간을 무한정으로 바꾸거나 , 아니만 마치 인증된 것 처럼 바꾸는 것이다. 보통 다운로드 한 파일을 보면 크랙이 동봉되어있는 경우가 많지만 가끔은 그렇지 않다. 그 때에는 우리 손으로 크랙을 구하는 수 밖에 없다.

  유명한 프로그램의 경우, 네이버를 통해서 쉽게 크랙을 구할 수 있지만 대부분 그렇지 못하다. 그럴 때에는 종종 '구글(Google)' 을 이용하지만 인터넷의 특성상 어떤 파일이 진정한 크랙 파일인지는 구분하기가 매우 힘들다. 필자의 경우 지난 번에 한 번 잘못된 크랙 파일을 다운받았다가, 악성 Malware 에 감염되어서 포멧을 해야 했을 정도로 치명적이였다. 그 Malware 가 얼마나 질기던지 삭제를 해도 재부팅을 하면 계속 이상한 Anti-Spyware 프로그램이 뜨며 말도 안되는 파일을 Spyware 로 잡아내 돈을 계속 요구 했다.

  하지만 독자 여러분들이 저와 같은 경험을 하지 않기위해 이 글을 씁니다.
  일단 만약에 'Visual Studio 2008' 의 크랙을 구하기 위해 Visual Studio 2008 crack 이라 검색을 하 보면 다음과 같은 검색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때 사진을 클릭해서 확대해서 보게 되면 사진 맨 위에 Visual studio 2008 crack, Visual Studio 2008 serial, keygen.... 등등 의 제목을 가진 사이트가 보이는데 그렇게 일정한 문자열이 반복되는 사이트는 전혀 신뢰할 수 없고 다운 즉시 100% Malware 에 감염되므로 절대 들어가지 마시기 바랍니다.
  또 하단에 Visual studio 2008 full version download with crack,... 의 제목을 가진 사이트도 마찬가지로 맏을 수 없습니다. 'full download' 로 사람들을 유혹하기 때문에 그런 full version 이라 써있는 사이트는 전혀 신뢰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그런 사이트들을 'Click here to download' 등의 문구로 클릭을 유도하지만 클릭하면 모두 구매 하라는 말이 뜨기 때문이죠.
  무엇보다도 가장 주의해야할 사이트는 성인광고들을 띄우는 사이트 들로 클릭하게 되면 고생하게 됩니다. 그 밖에 'You are the 999,999 visitor' 등의 배너들도 클릭하면 모두 다 광고로 직결되므로 되도록이면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비록 신뢰가 가는 사이트 처럼 꾸며놓았다고 해도 터무니 없는 다운 속도롤 자랑하는 사이트들이 있는데 이런 사이트 들도 위와 같은 악질 사이트 들 입니다.

  그렇다면 무슨 사이트를 믿어야 하나고요?

  제가 가장 애용하는 사이트는 http://www.crack.ms/cracks/s_13.shtml 로 우측 하단에는 성인광고가 뜨지만 되도록 클릭하시지 마시고 저는 대부분의 크랙을 이 사이트에서 구했습니다. 왼쪽 상단에는 검색창이 있으니 이용하셔도 되지만 구글서 visual studio crack .ms 라고만 검색해도 정확하게 뜹니다.

  아무튼 잘 이용하시길.. 더 좋은 사이트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