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file


 안녕하세요! Psi 의 블로그 '나의 휴식터' 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제 블로그는 많은 분들 께서 제 블로그에 오셔서 많은 도움을 받고 가셨으면 합니다.  제 블로그의 내용은 어디든지 자유롭게 퍼가셔도 되고 복사에 가도 됩니다. 다만, 출처가 어디 인지는 명확히 밝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공들여서 쓴 글을 마치 자기가 쓴 것처럼 꾸미는 사람들을 보면 정말 화만 나올 뿐이죠.

  요즈음에는 그다지 많은 글을 올리지 않고 있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글의 양 보다는 글의 질이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이 때문에 보통 한 글을 포스팅 하기 위해 거의 1~2 주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물론 제가 게으를 수 도 있습니다만... ). 따라서 거의 2주 가량을 한 개의 글을 쓰는데 보내기 때문에 글의 양이 상당히 길죠. 그래서 사람들이 잘 읽지 않는 것 같기도 하네요. 하지만 저는 사람들이 글의 첫 문장을 보고 가는 것 만으로도 행복하답니다. 솔직히 저도 그렇기 긴 글을 읽는 것을 좋아하는 타입은 아니기 때문이죠.

  아무튼 저의 간략한 소개를 하자면 저는 학생 이고요, 구글 애드센스는 달은지 1년이 넘었으나 수입은 50달러 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물론 큰 문제는 없습니다. 광고비를 받기 위해 돈을 버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죠. 전 단지 위에도 말했듯이 사람들이 제 글을 보고 도움을 받아가는 것이 더 큰 행복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현재 이공계 쪽을 공부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더욱 자세히 말하자면 수학과 컴퓨터 프로그래밍, 그리고 물리학을 상당히 좋아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나이는 밝히고는 싶지 않네요. 혹시 저의 이메일을 원하신다면 댓글에 이메일을 써 주신다면 제가 답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조금 번거롭기는 하겠지만 스팸을 방지하기 위함이니 이해를 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하신 모든 분들께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기를^^

  연락 하기
 


  ***** 블로그 연혁 ******
  2007년 8월 8일. 블로그를 열다. 블로그 명 " 나의 휴식터 "
  2008년 10월 30일 ~ 11월 2 일 까지 다음 메인에 노출되다.


2009년 5월 11일. 3 개의 블로그를 보유하고 있다.

  나의 휴식터 (http://kevin0960.tistory.com)
  프로그래밍에 관한 이야기를 다루는 블로그 : Programming IT (http://itguru.tistory.com)
  위 블로그와 같지만 TextCube 에 있음 (http://itguru.textcube.com)

2009년 7월 22일, 네이버 유명 오픈 캐스트 "내 맘대로 IT 하기" 에 노출됨


2009년 7월 22일, 티스토리 메인에 '개기일식에 관한 놀라운 사실들' 이라는 글로 노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