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puter

추억의 눈싸움 게임, Snowcraft


  컴퓨터를 이전부터 꽤나 만졌다는 사람들은 모두 했었을 법한 게임, Snowcraft. 귀엽게 생긴 빨간 옷의 아이들이 나와 마치 일당백이라는 듯 수 많은 초록색 아이들과 눈싸움을 게임이다. 하지만 귀여운 아이들이 나오는 반면 내용은 상당히 잔인한데, 우리팀의 경우 한 번 눈을 맞으면 머리위에 별이 돌아가며 의식을 잃고, 두 번 맞으면 사망을 하는 무서운 게임이다 :)
반면 초록색의 어린이들은 우리 붉은 어린이들이 모두 사망을 하면 천진난만한 웃음소리로 웃어댄다. 



  그러나 이 게임을 옛날에 한 번 접해본 이후 이 게임은 머리속에서 추억으로만 남았을 뿐 기억을 해내지 못하고 있었다. 그런데 어느날 우연히 이 게임을 발견한 후 이름이 Snowcraft 라는 사실을 알아내었다. 내가 어렸을 때, 영어를 잘 모르던 시절 맨 마지막에 나오는 'Happy Holidays from Nicholson NY' 가 이 게임 이름인 줄 알았다. 마우스 클릭을 통해서 던지는 힘을 조종하고 마우스로 아이들을 이리저리 움직이게 할 수 있다. 아직까지 6탄 이상을 클리어 한 사람을 보지 못했다. (물론 나도 5탄에서 주저앉고 말았다. )

  아무튼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매력적인 이 게임을 여러분도 즐기시길 바란다. 아래는 위 snowcraft 파일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