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puter

MP3 파일들을 무료로 다운 받는 방법을 소개한다.

MP3 파일들을 무료로 다운 받는 방법을 소개한다. 

  물론 네이버 카페나 다음 카페등의 MP3 다운로드 카페에서 음악을 찾으면 상관 없겠지만, 네이버 에서 가입자 수 가 가장 많았던 2 군데의 MP3 다운로드 카페가 모두 사라져서 현재 신규로 들어온 카페에는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음악이 별로 없다. 물론, 우리나라 가요들은 많겠지만 아직까지 외국의 올드 팝송이나 다른 노래 같은 경우는 그다지 많이 없는 것으로 안다. 따라서 외국 노래들을 검색하고 다운받을 수 있는 놀라운 방법을 소개한다.

 일단 이 사이트 http://www.freemorn.com 에 접속한다.

 그렇다면 왼쪽 중간에 보면 '음악/소설' 이라고 써있는 부분을 클릭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마도 다음과 같은 창이 뜰 것이다. 이 때 보면은 국내 톱 MP3 화일 검색 이나 해외 톱 MP3 화일 겸색이라고 써 있는 부분을 볼 수 있다. 예를 들어서 그 유명한 Queen 의 Don't stop me now 를 다운받고 싶다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라고 쓴 후 검색을 하게 되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라는 글들을 볼 수 있는데, mp3 파일 치고 용량이 너무 작다 싶은 것들은 빼고 ( 용량은 'size' 란 표기로 옆에 나와있다. 통상적인 mp3 파일들의 용량은 대략 3MB 정도 ) 찾으면 된다. 위 그림에서 처음 두개는 용량이 900kb 정도 밖에 안 되는 것으로 보아서 아마 핸드폰 벨소리 이다.
  MID 파일을 다운로드 하면 MID Converter 을 다운받아 MP# 파일로 변환 할 수 있다. 위에서 3번째와 5번째 사이트는 폐쇄되어서 들어갈 수 없어서 계속 찾다 보니 3번째 페이지의 다섯번째 항목에서 찾을 수 있었다. 이 사이트 에서는 이 파일을 오른쪽 배너에 조그만하게 Don't stop me now! 라 써 놓았는데 그 것을 클릭하면 된다.
  아마도 이렇게 검색하면서 찾는 것은 많은 수고를 요하지만 쉽게 구할 수 없는 파일들은 이 검색을 통해서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 사이트에서 받아본 Queen 의 Don't stop me now>